3악세 제작서 +1 악세 악세사리  →  +3 악세 악세사리  완력의 반지,민첩의 반지,지식의 반지,붉은 기사단의 반지,완력의 목걸이,민첩의 목걸이,지식의 목걸이,오크 투사의 목걸이,완력의 벨트,민첩의 벨트,지식의 벨트,붉은 오크의 귀걸이,...

제작서



3악세 제작서
+1 악세 악세사리 → +3 악세 악세사리 
완력의 반지,민첩의 반지,지식의 반지,붉은 기사단의 반지,완력의 목걸이,민첩의 목걸이,지식의 목걸이,오크 투사의 목걸이,완력의 벨트,민첩의 벨트,지식의 벨트,붉은 오크의 귀걸이,노예의 귀걸이

4악세 제작서
+3 악세 악세사리 → +4 악세 악세사리 
완력의 반지,민첩의 반지,지식의 반지,붉은 기사단의 반지,완력의 목걸이,민첩의 목걸이,지식의 목걸이,오크 투사의 목걸이,완력의 벨트,민첩의 벨트,지식의 벨트,붉은 오크의 귀걸이,노예의 귀걸이

2악세 제작서(영웅)
+0 악세 악세사리 → +2 악세 악세사리 
신성한 완력의 목걸이,신성한 지식의 목걸이,신성한 민첩의 목걸이,신성한 완력의 반지,신성한 지식의 반지,신성한 민첩의 반지,신성한 완력의 벨트,신성한 지식의 벨트,신성한 민첩의 벨트,빛나는 화령의 귀걸이,빛나는 수령의 귀걸이,빛나는 지령의 귀걸이,빛나는 풍령의 귀걸이,신성한 기백의 반지,에이션트 자이언트의 반지

3악세 제작서(영웅)
+2 악세 악세사리 → +3 악세 악세사리 
신성한 완력의 목걸이,신성한 지식의 목걸이,신성한 민첩의 목걸이,신성한 완력의 반지,신성한 지식의 반지,신성한 민첩의 반지,신성한 완력의 벨트,신성한 지식의 벨트,신성한 민첩의 벨트,빛나는 화령의 귀걸이,빛나는 수령의 귀걸이,빛나는 지령의 귀걸이,빛나는 풍령의 귀걸이,신성한 기백의 반지,에이션트 자이언트의 반지

4악세 제작서(영웅)
+3 악세 악세사리 → +4 악세 악세사리 
신성한 완력의 목걸이,신성한 지식의 목걸이,신성한 민첩의 목걸이,신성한 완력의 반지,신성한 지식의 반지,신성한 민첩의 반지,신성한 완력의 벨트,신성한 지식의 벨트,신성한 민첩의 벨트,빛나는 화령의 귀걸이,빛나는 수령의 귀걸이,빛나는 지령의 귀걸이,빛나는 풍령의 귀걸이,신성한 기백의 반지,에이션트 자이언트의 반지

5악세 제작서(영웅)
+4 악세 악세사리 → +5 악세 악세사리 
신성한 완력의 목걸이,신성한 지식의 목걸이,신성한 민첩의 목걸이,신성한 완력의 반지,신성한 지식의 반지,신성한 민첩의 반지,신성한 완력의 벨트,신성한 지식의 벨트,신성한 민첩의 벨트,빛나는 화령의 귀걸이,빛나는 수령의 귀걸이,빛나는 지령의 귀걸이,빛나는 풍령의 귀걸이,신성한 기백의 반지,에이션트 자이언트의 반지